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

전산정보원

대학 전산인프라와 정보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홈
  • HW & SW
  • IT Help Desk 소개

소개

  • IT Help Desk는
    전산장비 유지보수를 위해 운영하였던 PC119를 통합하여 2012년 9월 설립되었습니다.
    기존의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민원 업무는 물론 대학행정정보시스템, 웹메일, 포털시스템, 전자문서시스템, 에듀클래스, 홈페이지, 네트워크 등 각종 정보시스템 관련 민원 상담을 단일 창구로 일원화하여 고객의 문의에 대응하고 있습니다.

    IT Help Desk는 온라인, 전화, 방문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신속한 상담과 문제해결을 통해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.
  • 업무시간 : 월~금, 09:00~18:00
  • 장소 : 대학본부 5층 513호
  • 전화번호 : 02) 6490-61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