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

전산정보원

대학 전산인프라와 정보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홈
  • 네트워크
  • 도메인 신청

도메인 신청

도메인 운영관리

도메인 부여 대상
  • 서울시립대학교에 소속된 교직원, 재학생이며 아래와 같은 용도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    - 학사/행정/연구목적으로 도메인 사용이 필요한 경우
고정IP 신청(신규/변경/삭제)
  • 신청(사용자) :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
			- 소속부서(학과)에 제출(사용자) : 신청사 첨부 후 전자문서 송부(비공개), 관리책임 전자결제 포함
			- 접수/처리(담당자) : 수신처리, 연락(메일 또는 전화)
유의사항
  • 도메인 사용 용도가 없거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신청서(삭제)를 제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  개인용/사업용으로는 도메인 신청이 불가 합니다.
    사이버 침해사고 발생, 고정 IP회수 시 도메인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.
    신청 할 도메인의 기 등록 유무 확인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도메인 신청서 다운로드(다운로드 링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