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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산정보원

대학 전산인프라와 정보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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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정IP 신청

IP 운영관리

고정IP 부여 대상
  • 서울시립대학교에 소속된 교직원, 재학생이며 아래와 같은 용도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    - 서버·네트워크 장비 등 중요시스템 운영
    - 학사/행정/연구 관련 정보시스템 운영
    - 교직원, 유지보수 직원 정보시스템 운영
    - 프린터, 복합기 등 네트워크 출력장치 운영
고정IP 신청(신규/변경/삭제)
  • 신청(사용자) :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
			- 소속부서(학과)에 제출(사용자) : 신청사 첨부 후 전자문서 송부(비공개), 관리책임 전자결제 포함
			- 접수/처리(담당자) : 수신처리, 연락(메일 또는 전화)
유의사항
  • 휴학, 졸업, 이전, 퇴직 등 사유가 있을 경우 사용하는 IP를 반납하여야 하며, 3개월 이상 사용 이력이 없을 경우 자동 반납처리 됩니다.
  • 서울시 직원 IP는 서울시 직원 외 사용 불가 합니다.
    ※ 서울시 직원 인사이동 시, 반드시 서울시 IP 반납 신청
    – 사이버 침해사고 발생, 정보보안시스템 이상행위 탐지 시 IP가 차단 될 수 있습니다.
고정IP 신청서 다운로드(다운로드 링크)